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쿠키 영상과 삭제씬 2부


삭제씬 1부를 안보신 분은 아래 링크 1부를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폴른 킹덤에서는 낮익은 인물이 등장하는데 오리지날에서 박사 역할의 <제프 골든 블럼>과  동양계 연구소 직원도 출연했네요 찾아보는 맛도 있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하일라이트 장면으로 꼽히는 지붕위 결투씬장면에서 이런 인터뷰를 합니다 
서스펜스의 고전 히치곡 감독의 <현기증>를 예를 들면서 빗속에서 형사 존 퍼거슨이 용의자를 추격하는  장면에 빗대여 나는 지금 사람이 아니라 공룡에게 쫒기는 기분으로 촬영에 임한다 

실제로 영화 장면을 봤더니 비슷한 느낌을 갖게 하네요 

현기증

현기증





바요나 감독은 특정 장면은 다른 영화를 참조해서 찍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당연히 오리지날 <쥬라기 공원>, 1979년작 <드라큘라>를 예를 들면서

특히 어린애 방에서 변종과 벌이는  긴장된 장면은 쥬가기 공룡에서 가장 긴장감 높은 <키친씬>을 참조했다고 합니다




















영화<드라큐라 1979>에서 지붕위에서 꺼꾸로 내려오는 장면을 그대로 오마쥬한 장면을 감독이 직접 언급합니다 , 또 문을 발톱으로 여는 장면은 드라큐라에서 손으로 여는 장면을
정면으로 등장하는 장면도 그대로 그 느낌으로 찍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드라큐라












▼악당 사냥꾼이 변종 우리에서 팔이 잘리는 영상을 실제로는 2명의 배우가 겹쳐서 연기를  했네요 뒤쪽에는 CG처리를 위해 검은색으로 몸을 가리고 팔만 보이게 해 놓고 촬영을 한것으로 보이네요

























스텝 중에 물속 안전을 책임지는 다이버 전문가에게 주인공이 물어보는 말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 스텝은  미이라에서 탐크루즈를 어시스트 했다는데  탐크루즈에 비해
자기는 어느 정도냐고? 물어보네요

물속에서의 움직임이 본인이 얼마나 더 잘하냐고 물어봅니다 

대답은 곤란해 하면서 "그건 내 분야가 아니라서 ......" 이렇게 답하고 피해버리네요
은근히 탐크루즈와 본인을 비교 하는 얘기를 자주하네요 스텝들도 거의 미션임파스블 제작진이었네요

중간에 다른 스텝에게는
탐크루즈와 사이먼피그가 싸우면 누가 이길 것 같냐고 묻자....
둘은 같은편이라서 동시에 영화촬영하는 법이 없다 라고 답을 하는 경우도 있고

아역은 위험한 장면에서는 성인대역을 썼네요
캡쳐사진 중간에 저 이쁜 처자는 스텝입니다  미모가 돋보이길래  캡쳐 올려봅니다











▼ 마지막으로 영화 전체 통틀어서 가장 명장면은 역시  화산폭발 하면서 포요하는 티라노라 하겠습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쿠키 영상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쿠키 영상과 삭제씬 2부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쿠키 영상과 삭제씬 2부 Reviewed by 그랜토리노 on 11월 12, 2018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